AR을 통해 서비스 확보
서비스는 정시에, 예산에 맞춰 그리고 정확하게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서비스 기술자가 실제 환경에서 디지털 정보를 보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경우 AR 기술로 구동되는 몰입형 단계별 지침은 소비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오류를 줄이고 최초 수정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어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또한 기술자는 반복 방문을 줄여 시간을 단축하여 더 많은 일정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에게 더 빨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혜택은 만족도를 높여 경쟁력을 높이고 수익성이 오릅니다.